[중국 방영 예정작]침향여설(沉香如屑)양쯔(杨紫),성의(成毅)

감독 : 곽호(郭虎),임해도(任海涛)

주연 : 양쯔(杨紫),성의(成毅),장예(张睿),맹자의(孟子义 ),양힐자(杨肸子),증신(曾晨)

촬영지 : 헝디엔(横店)

출품 회사 : 유쿠(优酷),환서세기(동양)영시전매유한공사(欢瑞世纪(东阳)影视传媒有限公司),심천시중휘영시문화전파고분유한공사(深圳市中汇影视⽂化传播股份有限公司)

회차 : 40회

첫 방송일 : 7월 20일

방송사 : 유쿠(优酷)

 

강자를 잡고 약자를 돕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는 안담(양쯔 역)과 그녀의 절친한 친구 여묵(장예 역)은 산을 내려가는 길에 정직하고 용기있는 소년 협객 당주(성의 역)을 만나게 된다. 뜻이 맞는 세 사람은 동행하게 되고 당주는 옛 친구 류유양과 재회하여 악의 세력이 도사리고 있는 곳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함께 비경으로 향한다.

비경에서 지혜와 용맹함으로 악의 세력과 맞선 그들은 악의 세력을 물리친다. 그러던 중 뜻밖에 안담과 당주는 잊어버렸던 기억을 되찾는다. 당주는 한때 자신이 결계를 지키고 사람들을 보호하던 전쟁의 신이었고, 안담은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연꽃 신선이었다. 인연을 놓쳤던 두 사람은 재회 후 서로에 대한 오해를 푼다.당주 등 사람들의 노력으로 마침내 악의 세력의 배후를 밝혀낸다.당주는 정의를 수호하고 안담,여묵과 힘을 합쳐 악의 세력에 선전포고하고 성공적으로 상황을 역전시킨다. 악의 세력을 처단하고 세상은 평화를 되찾게 된다. 당주와 안담은 온갖 오해와 고난을 겪으며 소중한 사랑을 얻었고, 세상의 정도를 수호하고 세상을 지키는 대의를 완성한다.


출처 : 침향여설 공식 웨이보,바이두백과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