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방영 예정 드라마]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호일천(胡一天),형비(邢菲)

감독 : 류일지(刘一志)

주연 : 호일천(胡一天),형비(邢菲),마사초(马思超),라추운(罗秋韵)

출품 회사 :북경천호성세오락문화유한공사(北京天浩盛世娱乐文化有限公司),묘안오락(猫眼娱乐),완가오락(玩嘉娱乐)

촬영지 : 닝보(宁波)

회차 : 40회

크랭크인 : 2020년 9월 23일

크랭크업 : 2020년 12월 31일

방송사 : 틴센트(腾讯视频)

 

전국체전,방송사 스포츠 채널 인턴기자 탕신(형비 역)은 50m 사격 완사 부분 우승자를 취재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지시를 받고 만난 사람은 자신이 4년 전 몰래 짝사랑했던 사격장의 트레이너 션칭위엔(호일천 역) 이었다.

션칭위엔의 무뚝뚝하고 차가운 태도에 상처를 받은 탕신은 인터뷰 중 말을 더듬고 방송국 인턴기자도 해고될 뻔한다.

탕신은 아예 따라다니며 추적 보도를 하고 프로그램 제작 등의 명목으로 션칭위엔에게 접근해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

성 소속의 사격팀에서 그녀는 전 권총 완사 챔피언으로 챔피언이라는 명성을 잃고 싶지 않은 두링펑,경쟁력있는 여성 공기 소총 선수 슐샤오츠,힙합도 하면서 허점이 없는 쌍둥이 형제 천닝,천하이를 만나면서 해고될 뻔한 위기를 탈출한다.

아시아 선수권 대회를 앞두고 부상을 당한 슐샤오츠는 사격에 대한 자신의 꿈을 두링펑에게 맡긴다.탕신은 성 소속팀 정신과 의사 딩팡의 도움으로 션칭위엔 마음속 깊은 응어리를 푼다. 첨예하게 대립하던 션칭위엔과 두링펑은 이전에 가지고 있던 감정을 풀고 꿈과 사랑을 안고 사격 무대에 나란히 서서 영예를 향해 스퍼트를 올린다.

션칭위엔(호일천 역)

천재 사수, 10대 때 과실로 어머니를 식물인간으로 만든 일 때문에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 완벽한 사격선수가 되기 위해 혹독한 훈련을 받았고 매 사격 경기 때마다 자신을 자책하고 마음속에 자신만의 고집을 가지고 있다. 오해로 인해 탕신과 거리를 둔다.

탕신(형비 역)

스포츠 앵커, 충분한 소질을 가지고 있고 션칭위엔을 짝사랑한다. 사회 초년생으로 갑질을 당하지만 하나하나 풀어간다.


출처 : 니호신창수공식웨이보,웨이보,바이두백과

 

 

myoskin